반응형

청포도는 얼려먹는 것!!!!

청포도 얼려서 드셔보셨습니까아?

이번에 사과포도를 정말 싸게 잘 사서 얼른 또 주문을 했는데

두 번째에는 일반 청포도 같은 애들이 왔더라고요.

 

이렇게 속상할 수가….

하지만 일반 청포도라고 해도 워낙 싼값이었기 때문에

조용히 잘 먹고 있어요.

 

두박스를 주문했더니 냉장고에도 꽉꽉 

그래서 상태가가 좀 좋지 않은 애들은 작은 락앤락통에 몇 통 얼렸습니다.

 

지난 번에 시험 삼아 몇 알만 살짝 얼려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몇 시간만 얼려서 꽝꽝 얼지는 않았고 살얼은 정도였는데

살짝 언 샤베트먹는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청포도 얼리기

이번에는 하루 이상 꽝꽝 얼린 청포도를 먹어봤습니다.

청포도 얼려 먹기 ★

생긴 게 완전 꽝꽝 얼어 보이죠? 소리도 완전 얼음 소리

(하루 얼린 상태에요.)

잘못 먹었다 이 다 나가겠네 싶은 비주얼이라

정말 조심해서 살짝 깨물어봤는데

~ 전혀 꽝꽝 얼음느낌이 아니더라고요.

샤각~하고 한 입 쉽게 베어져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원래 과일을 상당히 좋아하기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상당히 좋아해서 너무 개인취향일까 싶어서 언니에게도 먹여봤습니다.

언니도 엄지척!!

 

여름에는 청포도뿐만 아니라

씨 없는 포도종류는 이렇게 잔뜩 얼려서 두고두고 꺼내 먹어야겠어요.

아이스크림 대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발견해서 너무 좋네요.

아이들도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아서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여름간식으로 달고 살 것 같아요. 

 

이렇게 얼린 그대로 바로 먹어도 꿀맛이지만

오늘은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어요.

밖에서 이런 생과일 주스나 생과일 스무디 종류를 사먹으려면 은근히 비싸고

너무 달기만 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집에서는 완전 내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청포도쉐이크 청포도스무디 만들기 ♡

 

준비물도 초간단!!

요거트맛을 좋아하신다면 요거트랑

우유맛을 더 선호하신다면 우유랑

샥샥 믹서기에 갈아주시면 됩니다.

저는 우유맛을 더 좋아해서 우유랑 갈았어요.

 

 

좀더 걸쭉한?게 좋으시면 우유를 조금만 넣어주셔야 하는데

성능좋은 믹서기가 아니면 한 번에 갈기가 쉽지 않아요. 

그럴 땐 얼린 포도를 조금씩 나눠서 갈아주시면 쉽게 갈 수 있어요. 

 

청포도 자체가 많이 달지 않았기 때문에 맛은 살짝 달달한 정도였어요.

제입맛에는 완전 꿀맛!!! 

좀 더 단맛이 강한 씨없는 포도를 이용하시면 좀 더 달달한 쉐이크를 만드실 수 있어요.

 

귀찮을 때는 그냥 얼린 포도간식으로 

새로운 간식 먹고 싶을 때는 생과일쉐이크로 : ) 

2020/05/23 - [스윗홈/reviews(내돈내산)] - 아삭아삭 사과포도 애플청포도(꿀맛)

 

바나나 얼려서 갈아먹어도 꿀맛 !!!

2020/05/18 - [스윗홈/홈메이드 간식] - 초간단 디저트 초코바나나쉐이크(다이어트간식으로도 최고)

 

식물키우기

2020/04/26 - [스윗홈/식물 키우기] -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천냥금)

2020/04/30 - [스윗홈/식물 키우기] - 고무나무 키우기 (1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