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에고노믹

데스크탑 무선 키보드 마우스세트

 

손목터널증후군, 손목건초염  

손목 통증, 손가락 통증 등으로 고생중이라면 

사용하는 키보드를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 !!! 

 

회사업무가 바빠지면서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량도 늘어나게 되고

주기적으로 찾아오던 손목통증, 손가락 통증이 점점 심해졌어요.

최근들어 통증의 정도가 심해져서 심각성을 느끼게 되었지요.

그나마 왼손은 괜찮았었는데

업무할 때 복사 붙여넣기를 많이 하면서

Ctrl C Ctrl V 무한사용

그러다 보니 왼쪽 손목을 꺾는 동작을 많이 하게되고

왼손에도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복사 붙여넣기를 바로 할 수 있는

단축키 키보드를 찾았는데

해외 직구에 가격대도 부담스러워서 다시 폭풍검색

그러다 발견하게 된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드 인체공학 데스크톱 키보드

Microsoft Sculpt Ergonomic Desktop

 

 

여러 후기들을 찾아봤는데 출시된지도 꽤 오래 된 제품이고

이 키보드를 사용하고 팔목통증이 상당히 호전되었다는

후기들이 많이 있었고

더 믿음이 갔던 건 몇 년 사용 후

재구매해서 사용 중이라는 후기들이 있었다는 점

아주 저렴한 제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재구매해서 사용했다는 건 분명 효과가 있다는 거 아닐까 싶었죠.

마침 할인상품을 찾아서 더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 했습니다. 

 

 

언제나 반가운 택배!! : )

 

 

건전지 포함!! 칭찬!!!

참 센스있게 필요한 건전지가 이미 함께!!

갑자기 배터리나가면 당황스러우니

미리 하나씩 여유분을 사놔야겠어요.

 

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손목편한 마우스 구입

oneany.shop/OShMaV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에고노믹 데스크탑 무선 키보드 단점]

구매 전에 후기들을 꼼꼼히 살펴봤는데 

공통적으로 언급하는 단점들은

키보드 하단 손목보호 쿠션 부분에 때가 잘 탄다는 점

마우스 재질이 유광이라고 해야 하나요? 

번떡번떡하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지문이 그대로 남아 지저분해 보인다는 것

아무래도 디자인 자체가 기존 키보드와는 다르게 되어있어서

적응하는 기간이 조금 걸린다는 것

그 중 B/ㅠ 키가 왼쪽에 있어서 적응이 힘들었다는 내용 이었어요.

 

지금 새 키보드로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다행히 다른 분들이 언급했던 단점들 중

아직 크게 공감가는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ㅠ 키는 우유 유리 유리 우유 유재서ㄱ …

확실히 속도가 조금 줄기는 합니다.

사용감을 익히는데 시간이 조금 필요할 것 같기는 하지만

하루만 지나도 적응될 것 같기는 합니다.

 

 

인체공학 설계라고하니 함께 들어있는 키보드 받침까지 장착!

 

제가 감동한 또 한 부분은

키보드 받침, 배터리 넣는 부분의 뚜껑들

모두 자석이 부착 되어 있다는 것

기존에 쓰던 마우스는 건전지 교체할 때마다

뚜껑여는게 힘들어서 은근 스트레스더라고요. 

손톱 뿌라질 것 같음 ㅠㅠ

자석덕분에 쉽게 열리고 닫을 때도

살짝 위치에만 갖다대면 타악~

바로 열고 닫을 수 있어 정말 편해요.

키보드 받침을 부착하면 이렇게 손목쪽이 살짝 높아집니다. 

 

 

 

키보드 하단 팔목 보호쿠션이 상당히 편하고 좋습니다. 

키감도 부드럽네요.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손목터널증후군 보다는

손목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오는 통증이 심했던 경우라서

그 부분은 키보드를 최소 몇 주 이상은 사용해봐야

정확한 효과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숫자패드가 따로 되어있는 부분도 얼마나 사용이 편할지

아직은 못 느끼겠네요. 

 

마우스도 아주 훌륭~

놀러왔던 언니도 써보고 감탄했어요.

마우스 클릭할 때 아주 부드럽게 눌려요.

후기에 마우스를 먼저 사용하다가 너무 좋아서

키보드도 구매한다는 후기들도 꽤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키보드를 찾다가 세트구성으로 함께 받은 마우스라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 후기들을 보니 또 효과를 기대하게 되네요.

마우스도 몇 주 이상은 사용해봐야 효과는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지만요.

저의 주 목적은 키보드였기 때문에

마우스까지 효과가 좋다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네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확인되는 키보드 정보 입니다.

좋은 키보드와 마우스 사욯하시고

팔목통증 다 날려버리세요!!

 

이마트 구매가능 링크

oneany.shop/wlukKG

SSG몰 좀 더 저렴한 버전 구매링크

https://oneany.shop/rWFxZZ

“내돈내산 리뷰이나 위 링크로 구매 시 글쓴이에게 소정의 수수료 발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