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중
그것도 나름 저탄고지 식단 노력 중인데
언니가 탄수폭탄 간식을 주문하셨습니다…
저와 함께 다이어트 중인 언니가요. ㅋㅋ

그래도 며칠은 참았는데
오늘은 못 참고 결국 개봉!!


한 동안 계속 매진이어서
구입할 수 없었던
그래서 더 궁금하고
제발 한 입만.. 하면서 먹고 싶었던
이마트 간식!!

패키지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요즘 이런 레트로풍 느낌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옛날 미제과자 느낌~ ㅋ


PEACOCK French
Dessert Biscuit Choco Sand
피코크프렌치 디저트비스킷 초코샌드

한 상자에 다섯 봉지가 들어있어요.

만져보면 도톰해서 봉지 하나에 과자 두 개일 줄 알았는데
하나씩 들어있어서 조금 실망 ㅋ

그래도 도톰하니 괜찮아요.
측면을 사진을 보시면 초코렛 부분이 아주 도톰해요.


언니는 먹어보더니
칸초 같기도 하고 초코송이 같기도 하다고 하는데
저의 느낌은
빈츠랑 상당히 비슷한 느낌인데 훨씬 부드러운 느낌?

이마트 초코과자 초코샌드위치비스켓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렛이 좀 많이 달게 느껴졌어요.
언니는 특별히 달게 느껴지지 않았다고 해요.

아메리카노 한 잔과 먹으면 완벽할 간식!
다이어트 중만 아니라면 몇 박스씩 쟁여두고
먹고싶은 간식입니다. ㅋ
다이어트 중 오늘은 치팅데이라 이미 뭘 많이 먹어서
양심상 반 쪽만 먹었어요. ㅠㅠ

달달하니 공부하다 일하다 당 떨어지는 순간
급 당충전하기에도 딱 ㅎㅎ
생크림 같은 거 살짝 올려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아까도 겨우겨우 참고
반만 딱 먹었는데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요. ㅠ ㅠ

맛있어서 간식 좋아하는 친구한테도 주려고 2박스 챙겨놨어요.
달달한 간식 좋아하시고
커피와 함께 먹을 간식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회사에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빈츠도 진짜 좋아해서
다이어트 전에는 몇 박스씩 쟁여놓고 먹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쟁이고 싶다…

이마트몰에서 간식 구경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