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hittaker's Chocolate 휘태커스 초코렛

올리브영 세일하면 무조건 사야하는 간식 휘태커스 초코렛

 

2020/11/15 - [reviews(내돈내산)] - 몰티저스 초코볼 초코덕후 간식 맛있는 초코렛 2탄

 

몰티저스 초코볼 초코덕후 간식 맛있는 초코렛 2탄

정말 달지만 정말 맛있는 초콜릿 몰티저스  초코 덕후라면 꼭 드셔 보세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초콜릿 중 하나인 몰티저스입니다. 한동안 유튜브 먹방템으로도 엄청 인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curiousdonkey.tistory.com

휘태커스 초콜릿은

하지만 아쉽게 일반 마트에는 없고

올리브영에서 구입하거나 온리인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해외직구는 배송비가 부담되고

쿠팡이 그나마 좀 저렴한 것 같은데

3개 묶음 그것도 같은맛 3개로 판매중이라 아쉽..

 

올리브영에서 가끔 1+1 행사를 하는데

절대 놓치면 안 되는 행사제품 중 하나에요.

대신 올리브영에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아요.

 

휘태커스 수입판매업체가 웰푸드리빙이라고 기재되어있어서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올리브영 보다는 좀 더 종류가 다양하네요.

현재로서는 올리브영 1+1 행사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할 것 같아요.

 

저는 몇 가지 종류만 먹어봤는데

원래는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초콜릿이 있어요.

다 맛 보고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이 같이 박혀있는 종류를 좋아해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초코렛이랑 과일조합이 정말 최고!!

Fruit & Nut

중간중간 과일이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견과류의 맛이 훌륭한 조합!!

BERRY & BISCUIT

새콤한 베리들과 바삭한 비스킷 조합

MARLBROUGH SEA SALT AND CARAMEL BRRITLE

요즘 쏠티드 카라멜제품을 많이 볼 수 있지요.

단짠은 배신하지않는다.

역시 맛있어요.

가끔 소금조절 실패제품이 있는데

적당한 단짠 조합이 마음에 드는 제품

 

이번에 사먹은

ALMOND GOLD

다른 종류는 다 품절이었어요. ㅠ ㅠ

휘태커스 초콜릿은 상당히 부드러우면서

초코맛이 진해서 좋아요.

마음에드는 두툼함

푸짐한 아몬드 : )

꼬소한 아몬드 : )

칼로 다 잘라서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아놨어요.

부자된 기분~♥

 

팜유등 식물성유지가들어가는 저가 초콜릿과는 달리

카카오버터와 카카오매스를 주원료로하는 휘태커스 초콜릿

 

휘태커스는 뉴질랜드 브랜드로

4대에 걸쳐 120년동안 초콜릿을 만들어온

오래 전통을 자랑하는 회사입니다.

카카오 로스팅부터 제조, 포장 등

모든 과정이 휘태커스에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오클랜드 공항에

휘태커스 샵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런 예쁜 초콜릿가게에 들어가면

백개는 집어올 것 같아요.

휘태커스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무려 8년 동안 선정 되었고

또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는 9년째 선정되었다고 하니

믿을만한 브랜드임에는 확실한 것 같네요.

 

가끔 제품포장에 보이는 개구리표시

The Rainforest Alliance는 국제 비영리단체에서 인증해준 표시 입니다.

재료들이 생산도고 납품되는 과정을 조사하여

회사, 농가, 자연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구조인지

특정 기준에 따라 인증을 받을 수 잇습니다.

 

초콜릿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2020/08/15 - [reviews(내돈내산)] - 올리브영 간식추천(오트초코 oat choco)

2020/05/06 - [reviews(내돈내산)] - 교촌신화 치킨 (맛있음)

2020/06/02 - [reviews(내돈내산)] - BHC치킨 처음먹은 후기(골드킹윙 + 치즈볼) + 메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