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 어깨 통증 해결 베개 

내돈내산 베개 사용 후기  * 베개 추천

해마다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통증들이 있습니다.

, 어깨, 손목, 허리

참 골고루 번갈아가며 잘도 찾아오네요.

웬만하면 파스 몇장으로 버텨보지만

통증이 너무 심해서 움직이는 것 조차 힘든경우에는 결국 한의원행

하지만 통증이 제대로 시작되면

한의원 약침, 추나치료 아무것도 소용이 없더라고요.

그냥 시간이 좀 지나고나서야 사라지는 통증.

 

특히 목, 어깨 통증은

두통까지 데리고 오시는 바람에 정말 괴롭더라고요.

우연히 홈쇼핑 광고로 기능성베개를 보고

한 번 써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부담스러운 가격에 포기

그러다 다시 통증이 찾아오면 또 광고에 눈이 번쩍

이러기를 무한 반복하던 중

얼마 전 급성허리통증이 심하게 찾아와서

몇 주 꼼짝 없이 누워만 지냈는데

누워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보너스로 뒷목과 어깨통증까지...

정말 울고싶더라고요.

 

결국 다시 베개검색시작!!!

요즘 경추베개, 마약베개 베개 종류들도 다양하더라고요. 

 

최근들어 자주 눈에 띄는 베개광고가 몇 개 있어서

리뷰들을 열심히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렴이 상품을 선호하는지라

싸면서 판매량이 많고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제품이면

일단 속는셈치고 한 번 써보자 주의인데

그래서 실패한 경험도 몇 번 있긴하지요.

  

검색해보면 3만원대 부터 몇 십만원대까지

정말 다양

라텍스 베개 수십만원까지도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후기들도 너무 극과극이라 오래 고민했습니다.

 

이번에는 저희 언니가 괜히 어중간한 제품 사서 돈 버리지 말고

좋은 거 사라고 강력주장을 해서

조금 부담스럽지만 십만원대 템퍼베개로 선택했어요.

 

언니가 템퍼베개를 적극 추천한 이유 중하나가

극과극 후기가 적다는 것이었어요.

안 좋은 후기도 배송이 늦어서 불만인 경우가 많아서 살짝 안심

 

뭐 다른 제품 후기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베개스타일이나

개인이 선호하는 베개스타일에 따라 갈리는 의견들이 있어서

후기만 보고 딱 결정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저는 오리지날 베개로 구입했습니다. 

아래 사이즈 종류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XS 사이즈 50 * 31 * 7 

원래 낮은 베개를 좋아해서 사이즈도 딱 맞습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상당히 말랑말랑~ 

너무 푹 꺼지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말랑한 느낌이지만 

실제로 누워 보면 바닥으로 푹 꺼진다는 느낌은 없고 

제 머리 무게 만큼 정도만 적장히 가라앉아서 

쿠션감은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겉에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는 커버가 하나 있고 

안 쪽 폼위에 한 겹더 얇은 커버가 있습니다. 

베개폼 자체는 세탁이 불가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경우 방수커버를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용한지 몇 주 정도 지났는데 베개 설명대로 

똑바로 누워서 잘 때 옆으로 누워서 잘 때 

모두 상당히 편해요.

앞으로 제대로 편하게 잠 잘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목통증, 어깨 통증에 지치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별 선택이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용 후기 중 생각보다 낮다라는 내용이 좀 있습니다.

사이즈 꼭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베개를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점은 템퍼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

템퍼베개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서 나에게 맞는 높이를

한 번 체험해보고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후기에 생각보다 높아서 작은 사이즈로 다시 구입했다는 글과

생각보다 낮다라는 후기글이 함께 확인 됩니다.

워낙 개인취향에 따른 주관적인 의견이다 보니 

높이는 평소에 사용하는 베개사이즈 참고하셔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체험까지는 하지 못 하고 

원래 낮은 베개를 선호해서 제일 작은 xs사이즈로 선택 했어요.

 

SSG 템퍼베개구입

https://oneany.shop/QwpgJ4

쿠팡 베개추천

https://oneany.shop/5HI9J3

 

템퍼소재 특징

탄성이 거의 없는(점탄성력) 소재로 제품 사용시

근육에 압력이 가해지는 걸 최소화 해준다고 하네요. 

또 템퍼 소재가 NASA 연구소에서 개발되었다니 더 믿음이~

제가 이런 문구에 참 귀가 펄럭 펄럭~~ 

 

꿀잠베개 잠 잘 오는 베개 

템퍼베개는 종류도 참 많습니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

[템퍼 밀레니엄 베개]

[템퍼 심포니 베개]

[템퍼 소나타 베개]

[템퍼 옴브라시오 베개]

 

 

저는 템퍼도 일반 메모리폼 베개인 줄 알았는데 

차이가 있는 소재였더라고요. 

[템퍼와 일반 메모리폼 차이]

[템퍼 보관]

건강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