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두계 제왕 비비고 ♡ 맛있는 만두 추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비비고에서 신상 만두 소식이!!!

비비고 수제 만둣집 맛 만두 시리즈

수제만둣집 맛 만두는 총 네 가지 종류가 있어요.

진한고기만두, 새우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비비고만두 신상

진한 고기만두랑 새우만두가 신상인 것 같은데

저는 다 안 먹어봤어요. 

 

이 중에 새우 만두를 먹어 보고 싶었는데 품절로 구입 실패 ㅡㅜ

대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선택했어요.

비비고 만두는 뭘 사도 기본 이상은 하니까 믿고 구매!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가격

400g 2 봉지에 8480 (CJ THE MARKET 가격)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재료

이번에 처음 맛보는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는

귀찮아서 제일 간단한 방법인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했어요.

얇은 피 만두라서 조리를 하고 나면 속 다 비쳐요.

 

광고대로 속도 꽉꽉

특별하게 아삭한지는 모르겠어요.

살짝 매콤합니다.

아쉬웠던 점은 만두 속이 상당히 진 ~느낌

사진에서도 척척함이 느껴지는 듯하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엄청 짜게 느껴졌다는 것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영양정보

비비고만두 칼로리

김치만두 한 봉지에 645kcal

영양 정보를 확인하니 그럴만도 하네요.

나트륨 함량이 무려 1760 mg

하루 권장 섭취량의 80%에 해당되는 양이니 어마어마하네요.

비비고 만두 찐 팬으로서 상당한 아쉬움이 남는 만두였어요ㅜㅜ

앞으로 김치만두가 생각날 때는 김치 교자만두를 먹기로

 

2020/05/30 - [reviews(내돈내산)] - 비비고 풀무원(앏은피만두) 냉동만두 비교

 

비비고 풀무원(앏은피만두) 냉동만두 비교

만두사랑 튀겨먹어도 맛있고 쪄먹어도 맛있고 참 맛있는 만두!!! 주말에 뭐 먹지 냉동식품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만두는 종종 챙겨놓고 먹는 것 같아요. 그 중 냉동만두의 신세계를 열어준

curiousdonkey.tistory.com

 

저는 비비고 만두 중에 교자 만두를 제일 좋아해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새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는 김에 좋아하는 새우왕교자만두도 함께 ~

새우왕교자는 반은 에어 프라이어에 튀기고

반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만두와 잘 어울리는 식초 잔뜩 부은 단무지  : )

 

역시 튀기면 다 맛있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데운 것도 맛있습니다.

그래도 비주얼은 튀긴 쪽이 승!!

 

중간중간 새우살이 보여요.

새우 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감칠맛이 최고!

 

새우왕교자 재료

새우왕교자 영양정보

비비고만두 칼로리

새우왕교자는 한 봉지에 590kcal

 

비비고 만두가 이렇게 맛있어서 동네 만둣집들은 어쩌지?

언니랑 동네 만둣집 걱정까지 하면서 먹었네요.

 

비비고만두 참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상하게 먹는 맛만 먹게 되네요.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만두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요.

 

비비고만두 종류

 

예전 유퀴즈 K특집에서도

만두 연구원에서 부사장까지 되신 강기문님이 나왔었어요.

2020/07/01 - [내가 궁금한 모든 것(정보공유)/TV 프로그램 음악] - 유퀴즈 61화 K특집 삽입곡 음악목록

 

유퀴즈 61화 K특집 삽입곡 음악목록

유퀴즈 61화  K특집 (허니버터 아몬드*CJ만두 편) 길림양행 아몬드 윤문현 대표 윤문현 대표 소개 하면서 나온 음악 Actions - John Legend 윤문현 대표 인터뷰 장면 음악 윤문현 대표 아버지 이야기 하

curiousdonkey.tistory.com

앞으로도 죽~~ 맛있는 비비고 만두 먹을 수 있게

해외로도 더 많이 수출되고 

비비고 만두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면 좋겠네요.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