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돈내산 시리즈 

맛있는 치즈를 찾아서~ 

 

치즈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치즈를 참 좋아했어요.

밥 먹기 싫을 때는 밥 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 장만 올려서

먹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옛날에는 국내업체에서 나오는 치즈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국내 치즈 종류도 다양하고

수입치즈도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고 참 좋아요.

 

매일 상하치즈 Mini

이번에는 매일유업에서 나온 치즈를 맛 보았습니다.

 

 

총 다섯가지 종류의 맛이 있어요.

이 중 아몬드고다만 제외 하고

다 맛 봤어요.

 

 

사이즈는 상당히 작아서

저는 하나만 먹으면 너무 아쉽더라고요.

기본 2개 이상은 먹어줘야 먹은 것 같아요.

 

빨간 부분을 잡고 죽 올려주면

뽀오얀 치즈가 쨘

 

 

개봉하는게 조금 번거롭기는 합니다.

이렇게 4개씩 포장이 되어있어요.

 

건강한 간식 상하치즈미니

 

 

 

 

 

 

내 맘대로 평점

단단정도

크림치즈 < 베이컨체다 < 스모크 모짜렐라 < 칼슘체다

 

염도

칼슘체다 < 모짜렐라 < 베이컨체다 < 크림치즈

신기하게 실제 나트륨함량으로는 크림치즈가 제일 낮은데

느끼기에는 제일 짜게 느껴졌어요.

칼슘체다(360mg) 스모크모짜렐라(400mg) 베이컨체다(460mg) 크림치즈(360mg)

 

별점

크림치즈 ★

칼슘체다 ★★★

스모크 모짜렐라 ★★★★

베이컨체다 ★★★★★

 

 

크림치즈 ☆

 재료 칼로리 영양정보

 

딱 일반 크림치즈처럼 상당히 부드러워요.

빵에 발라 먹을 수 있을정도로 부드럽고

살짝 짠감이 있어서

입맛이 싱거운편인 저는 치즈 단독으로만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요.

다른 크림치즈와는 크게다른 특별함은 없는 것 같아서

또 사먹게 될 것 같지는 않아요.

 

칼슘체다 ☆☆☆

 재료 칼로리 영양정보

 

부드럽고 고소함

입 심심할 때 건강간식으로 하나씩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역시 큰 색다름은 없는 것 같아요.

 

스모크 모짜렐라 ☆☆☆☆

 재료 칼로리 영양정보

 

스트링치즈 같이 단단한 질감은 아니고 상당히 부드러워요.

원래 스모크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마음에 들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함에 스모키향이 살짝 나요.

안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컨체다 ☆☆☆☆☆

 재료 칼로리 영양정보

 

스모크 모짜렐라도 참 맛있는데

베이컨 체다는 더 맛있어요 ㅎ

적당히 짭잘하면서 중간중간 똑똑 씹히는 베이컨까지

 

 

초등생 중학생 조카 두명도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어른입맛에도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는 맛있는 치즈!!

 

이번에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아몬드 고다

 

한 봉지에 12개

 

온라인 마트에는 보통 5000원대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32개, 60개 대량 묶음으로 파는게 좀 더 싸네요.

60개에 2만원 초반정도하는 것 같아요.

 

조카들, 언니들 저 포함 5명이 맛 본 결과

스모크와 베이컨의 인기가 압도적이었어요.

이 두 종류는 계속 사먹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