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경장군!! 맛있는 떡볶이 알려줘서 고마워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

저희 집에는 엽떡 팬이 있어서 떡볶이를 배달 시켜 먹을 때에는

거의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시켜 먹습니다.

 

워낙 떡볶이를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자주~

이곳 저곳에서 추천 해주는 떡볶이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그 동안은 뭐 괜찮네~정도

인생 떡볶이는 찾지 못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나혼자산다에 혜성같이 등장한 김민경!!!

뭘 먹어도 참 맛있게 먹는 김민경님 덕분에 먹어보게 된 배떡입니다.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랍니다. 

 

 

나혼자산다 김민경 떡볶이 맛 보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김민경이 고민하고 먹었던 그 떡볶이

리뷰가 많은 로제 떡볶이냐

원래 먹고 싶었던 국물 떡볶이냐

 

 

결국 둘 다 선택 

1~2인분이란 1인분이라는 뜻

 

먹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두손 모아 맛을 음미하는 김민경

 

 

퇴근시간에 딱 맞춰서 주문

퇴근하자마자 바로 개봉!!

 

 

언니랑 저랑 2명이니까 두가지!! 

김민경씨처럼 

리뷰도 많고 긍정적인 내용이 많은
로제떡볶이와 국물떡볶이

먹고싶은 2가지 모두 주문했어요. 

 

 

거기에 저희는 어묵탕도 추가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는데

리뷰 이벤트로 

야끼만두도 공짜로~ : )

 

 

둘다 매콤한 맛으로 주문 했어요. 

 

 

로제떡볶이 한 입 먹자마자 마음에 들었어요!!

오오~~~

처음에 몇 입 먹을 때는
매운맛으로 할 걸 그랬나 싶었어요.

그런데 먹을 수록 홀홀홀

로제떡볶이에는
메추리알, 비엔나 소세지, 베이컨이 들어있어요.

딱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맛인데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어요.

김민경씨가 먹던대로 누들밀떡으로 주문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쌀떡이나 밀떡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같이 먹은 언니는 누들밀떡도 맛있다고 합니다.

 

 

국물 떡볶이는 딱 오뎅과 떡볶이만 들어있는 기본 떡볶이에요.

둘다 같은 레벨이지만 저는 왠지
국물떡볶이가 더 맵게 느껴졌어요.

역시 떡 선택을 제외 하고는 대만족!! 

한 가지 살짝 아쉬웠던 건 국물 떡볶이 치고는

국물이 좀 부족했어요. 

 

배떡 매운맛은 어느정도??

배떡 얼마나 매울까? 

매운정도는 매콤한 맛으로 주문을 하시면 

처음 몇 번 먹을 때는 괜찮다가 먹다보면 

어느새 콧물이 줄줄 

저는 매운음식을 상당히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 하는 편이에요.

엽떡 오리지날도 많이는 못 먹는 정도 입니다.

제 기준으로 

죠스 떡볶이보다는 훨씬 맵고 

엽기 떡볶이보다는 훨씬 안 매웠던 것 같아요.

 

엽기 떡볶이 오리지널은 먹다보면
혓바닥이 없어질 것 같고

먹는 중간에 쿨피스는 무조건 마셔줘야
계속 먹을 수 있을정도죠.

아 미치도록 맵다 ~ 심하다심해

다시는 안 먹어라고 하면서 먹고 나면
어느새 또 생각나는 엽떡~


하지만 이제는 배떡 먹을래요~ ㅎㅎ 

 

오뎅국물없이 떡볶이를 먹을 순 없다며
함께 주문한 어묵탕

저는 오뎅을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5천원이나 하는 어묵탕을 주문한 언니에게
한소리를 했어요.

떡볶이 사먹으면 공짜로 먹는 오뎅국물의 기억 때문인지

일종의 사치처럼 느껴진달까요 ㅋ

 

 

한소리는 했지만 참 맛있게 잘 먹은 어묵탕 ㅎㅎㅎ

특히 이렇게 (아래사진)생긴 애가 정말 맛있었어요. 

상당히 두툼하게 생긴 동그란 어묵인데 

시장에서 파는 어묵꼬치 맛? 

 

 

또 이런 튀김하나 안 먹어주면 섭섭하지요.

때마침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공짜로 먹은 야끼만두 입니다.

 

 

맛있는 떡볶이를 발견해서 행복~

재구매 의사 100% 떡볶이에요. 

떡볶이 특히 국물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짭짜롬하게 먹었으니 나트륨 배출 해주기!!

살짝 얼려두었던 수박이랑 우유랑 믹서기에 

초간단 수박우유

 

 

맛있는 수박 디저트 만들어 먹기

2020/07/05 - [스윗홈/홈메이드 간식] - 홈메이드 수박빙수 무조건 드셔보세요!

 

홈메이드 수박빙수 무조건 드셔보세요!

홈메이드 수박빙수 ♡ ♡♡ ♡WATER♡ ♡♡ MELON♡♡  수박으로 여름 나기 W A T E R M E L O N 여름철 최애 과일 수박!!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수박!! 그중 요즘 정말 푹 빠져있는 홈메이드 수박�

curiousdonkey.tistory.com

2020/06/21 - [스윗홈/홈메이드 간식] - 여름 디저트*간식 아이스수박 수박에이드 수박크림소다 만들기

 

여름 디저트*간식 아이스수박 수박에이드 수박크림소다 만들기

여름 하면 떠오르는 과일 수박! 수박 제일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라 여름이면 항시 쟁여놓고 먹고 있지요. 하지만 잘못 고르면 참 싱겁고 맛없는 수박 맛있는 수박을 잘 고르려면 무엇을 확인해�

curiousdonkey.tistory.com

 

매운정도, 떡 종류를 선택 할 수 있어요.

 

 

배떡 

처음에는 배떡이라고 해서

배달의 민족에서만 파는 떡볶이인가 했어요.

배달의 민족앱에서 확인되는 대표 메뉴 입니다. 

 

배떡 대표 메뉴

 

 

몇 명이세요? 

여러명이서 먹을 때 아래 메뉴와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2020/10/07 - [내가 궁금한 모든 것(정보공유)/생활정보] - 유퀴즈 75회 두끼 대표 떡볶이킹 추천 떡볶이집

 

유퀴즈 75회 두끼 대표 떡볶이킹 추천 떡볶이집

두끼 대표 김관훈님 추천 떡볶이집 대학로 떡볶이집 어디? 1. 서울 대학로 ‘ㄴ’ 떡볶이  서울에 대학로 댄스팀(?) 이름 떡볶이 가게 짜리몽땅 떡과 어묵을 콕콕 찔러 먹는 그 맛 검색해 보니 나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