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빵순이 커피타임!

나른한 일요일 오후 커피 한 잔과 함께 빵 파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니초코칩트위스트는

너무 이른 시간이어서 준비가 안 되어있어 오늘은 못 먹었네요.

대신 다른 초코!

더진한초코브래드

생긴 것만 보면 상당히 달달한 초코케이크처럼 보여요.

겉은 촉촉한 크림이 아니라 단단한 초코 코팅이에요.

잘라보니 식빵 질감의 빵이 나오네요.

저는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를 상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당황했어요. ㅎㅎ

중간중간 초코가 들어있네요.

예상과 다르게 많이 달지 않아요.

그래서 오히려 마음에 들었어요.

초코가 생각나는데 너무 단거는 별로이신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찹쌀 도넛처럼 생긴 요 아이는 달콤한 꿀 도넛’이라는 제품입니다.

겉이 아주 바삭바삭해요.

잘라보니 속 안에 꿀이랑 호두가 들어있네요.

생긴 것처럼 아주 달달 합니다.

맛은 호떡과 상당히 비슷한데 바삭한 버전의 호떡 먹는 느낌이에요.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달고 느끼한 거를 잔뜩 먹었더니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네요.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안 그래도 활동량이 확 줄어서 걱정인데

맛있는 게 너무 많네요. 호호호

언제나 즐거운 홈카페 티타임 : )

 

2020/04/07 - [스윗홈/reviews] - 예쁜 머그잔 추천

 

예쁜 머그잔 추천

주방용품에 욕심이 많은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전 살림을 잘하지도 자주 하지도 않지만 (사실 거의 안 한다고 하는 게 맞지요.) 주방용품에 그렇게 욕심이 가는 이유가 뭘까요? 주방용품은 예쁜 게 또 왜 이..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