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맛있게 먹은 사람이라면

꼭 맛봐야 할 스타벅스 케이크 2

 

저는 생크림이 잔뜩 들어간 케이크를 원래 좋아해요.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도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자주 먹었는데

이마트에 저렴이 버전이 있어서 잘 애용하고 있어요.

2020/06/14 - [reviews(내돈내산)] - 이마트 가성비갑 디저트 생크림카스테라(장볼때 무조건 사먹는)

 

이마트 가성비갑 디저트 생크림카스테라(장볼때 무조건 사먹는)

이마트 생크림카스테라 화이트 딸기 괜찮은 제품이 참 많은 이마트~ 그중 저의 최애 이마트 베이글♡ 이마트 베이글이 쫀득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동안 냉동실 가득 쟁여놓고 먹기도 했었��

curiousdonkey.tistory.com

한 동안 스타벅스에 가지 않았더니

새로 나온 안 먹어본 푸드 메뉴가 많아졌어요.

정말 좋아했던 케이크 중 하나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도

쿠키 버전으로 바뀌었던데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예전 버전을 워낙 좋아했기 때문에 조금 아쉬워요.

 

이번에 처음 맛 본 스타벅스 케이크 2종이에요.

스타벅스 홍차 케이크와 슈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Rich Earl Grey Cream Cake

홍차 향이 은은~ 기분 좋게 납니다. 

얼그레이 크림과 케이크 레이어로 되어있는

찐 홍차 케이크

크림과 케이크에 모두 찻잎처럼 보이는

가루가 보이는데 제품 설명에는 따로 설명되어있지는 않네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홍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딱 디저트로 먹기에 

부담 없는 맛있는 케이크랍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아주 살짝 있었어요.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영양정보

칼로리 660kcal

당류 39g

단백질 8g

나트륨 140mg

포화지방 26g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Choux Cream Baumkuchen

슈크림이 가득이라니 이름부터가 마음에 들어요.

 

이름대로 슈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요.

비주얼부터 마음에 쏙~♡

 

바움쿠헨은 독어로 나무 케이크

baum – 나무, 수목, 크리스마스트리

kuchen – 과자, 케이크

 

Baumkuchen

독일에서 유래되었다는 설과

헝가리에서 유래되었다는 두 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름처럼 케이크 단면을 보면 층층이 여러 겹의 레이어가

나무의 나이테 무늬처럼 보입니다.

케이크의 겉면은 바움쿠헨

속안 크림과 케이크 레이어 쪽은

일반 촉촉한 카스텔라로 되어 있어요.

바움쿠헨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인 것 같은데

이 케이크는 바움쿠헨 부분은 얇아서 그런지

생각만큼 촉촉한 느낌은 없었어요.

속 안은 크림이랑 층층이 쌓여 있어서 그런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크림이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아요.

2020/04/07 - [reviews(내돈내산)] - 예쁜 머그잔 추천

 

예쁜 머그잔 추천

주방용품에 욕심이 많은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전 살림을 잘하지도 자주 하지도 않지만 (사실 거의 안 한다고 하는 게 맞지요.) 주방용품에 그렇게 욕심이 가는 이유가 뭘까요? 주방용품은 �

curiousdonkey.tistory.com

달달한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는 언제나 100점

4/1만 먹을 계획이었는데 

맛있어서 앉은자리에서 뚝딱...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영양정보

칼로리 565kcal

당류 43g

단백질 7g

나트륨 230mg

포화지방 20g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두 종류 모두 적당히 달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열량과 나트륨 함량은 어마어마하네요.

 

스타벅스는 여기저기 매장도 많아서

누군가에게 가볍게 선물할 일이 생겼을 때

스타벅스 커피+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작은 도움을 받아 성의는 표시하고 싶지만

큰 선물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워할 것 같고

선물할 만한 만 원대 제품을 따로 고르는 것도 쉽지 않을 때

서로 부담 없이 기분 좋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 중

하나인 것 같아서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상대방 전화번호로 보내거나

카톡 선물하기로 보내는 방법도 간단해서 좋아요.

더 좋은 건 해당 금액 내 다른 제품으로 구매해도 되더라고요.

 

생각나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런 작은 서프라이즈와 함께 인사해보세요~^^

 

탐나는 제품들이 종종 나오는 스타벅스

이번에는 할로윈을 맞아 10월 7일부터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토피넛 캔디 펌킨은 

어두운 곳에서 눈과 입이 야광으로 빛까지~

스타벅스 제품 최대 단점은 예쁜 제품은

너무 금방 품절되어서 정말 부지런하지 않으면

구입 불가

제가 방문했던 매장에는 벌써 핼러윈 제품은 안 보이더라고요.

 

10월 8일에는 환구단점 전용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예쁜 분홍분홍은 아니지만

핑크 덕후라면 좋아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사이트에서 확인되는 웬만한 예쁜 제품들은

막상 매장에 가보면 없어서 아쉬웠던 적이 많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다행이에요. ^^

매년 나오는 다이어리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올 겨울 2021년 다이어리는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