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매자도 아니고 어디 홍보하는 글도 아닙니다. 

순수한 저의 구매욕에 기반한 소개글이라고나 할까요 ㅎ ㅎ 

 

잠금화면 설정 후 포인트 쌓는 앱테크 사용 중

우연히 확인 한 커피머신 광고 띠용

갖고 싶다!!!

잽싸게 광고 열고 들어가 보니 커피머신을 찾을 수가 없어서 씩씩

그런데 얘네들 모지예쁜 게 너무나 많다!!!!

MOZ SWEDEN

북유럽 감성!! 진짜가 나타났다.

스웨덴 기업으로 북유럽 특유의 예쁜 색감을 이용한 제품들이 눈에 띄고 와와~ 

모즈 로고는 엘크. 큰 뿔 사슴을 모티브로 해서 제품에 사용된 로고는 귀여움을 극대화!! : )

MOZ 상품은 현재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등 유럽 대륙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한눈에 뿅 해버린 커피머신을 살펴봤어요.

처음에 보고 나서 제 머릿속에 남은 잔상은 좀 더 샤랄라 한 하늘색이었는데

다시 보니 생각했던 것만큼 샤랄라 하늘색은 아니에요.

조명마다 색 차이가 많이 나는지라 정확히 어떤 색이 실제 제품 색상에 가까운지 모르겠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은 내부에서 원두를 갈고 원두를 추출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내부 청소를 해줘야 해요.

별도 세척 방법은 안 나와있어서 자세한 방법은 확인을 못 했지만

이 커피머신은 외부에서 다 해결이 되니까 필터랑 물 빠지는 부분만 청소해주면 되겠죠?

커피머신에 대한 로망이 있는 분들은 아마 이 우 유커품 만드는 스팀기 유무도 잘 보시는 것 같아요.

 

이런 가정용 커피머신에 달려있는 스팀기 기능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하네요.

지금 사용 중인 커피머신이 있어서 바로 구매는 못 하겠고

이사 갈 때까지는 계속 제품들을 구경해봐야겠어요.

 

에스프레소 내리는 방법은 간단

소싯적 아르바이트하면서 커피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른 건 몰라도 커피 내리는 건 너무 재미있었어요.

 

우유 거품 만들기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스팀이 나오면서 데워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주 조심하셔야 합니다!

카푸치노 만들어 마시고 싶네요. ㅎㅎ

가격이 저렴한 대신 커피 추출 압력이 훌륭한 정도는 아닌 듯해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밀리타 커피머신은 추출 압력이 15 BAR인데 

그 차이가 얼마나 차이가 나는건지는 모르겠어요.

또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물통 분리가 되지 않아 별도 세척은 불가능한 것 같네요.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인테리어용으로는 100점 주고 싶네요.

가격대도 부담 없어서

비싼 커피머신은 아직 부담되는 자취생이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쇼핑에 검색해 보니 오늘 기준으로는 롯데닷컴에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요.

최저가 99000원부터17만 원 대 판매처까지 다양하네요.

 

이렇게 귀여운 후라이팬도 있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세라믹 냄비가 너무 좋아서 

세라믹 코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 

요 아이는 귀엽기까지 해서 또 마음이 가는군요... ㅎ ㅎ ㅎ 

 

오늘도 이렇게 고이고이

저의 Wish List에 추가 두개요!! 

 

2020/04/07 - [스윗홈/reviews(내돈내산)] -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4~5년 사용 후기)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4~5년 사용 후기)

요즘은 캡슐 커피머신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반 드 시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야 하는 저는 이사하면 무조건 커피머신부터 사야지 하는 꿈이 있어요. 예전에는 요즘처럼 캡슐 커피도 없었고 일반 커피머..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