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쁜 찻잔 선발대회

어머니의 넘치는 애정이 그릇 사랑 > 찻잔 사랑 > 티타임 사랑의 경로로 이동하면서

저희 자매들도 예쁜 물건들에 대한 집착이 날로 날로 커져왔지요.

현재 집에서는 공간 제약이 많아서 상당한 절제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열심히 일하고 돈 모아서 넓은 집으로 이사 가면

차곡히 모아둔 저의 장바구니에 있는 소중하고 예쁜 아이들을 하나씩 데려올 거예요.ㅎ ㅎ

 

저희 엄마는 찻잔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함께 티타임을 가질 때면 한 번에 잔 2~3개를 앞에 진열해두시고 여러 잔을 드십니다. ㅋ

혼자 집에 계실 때도 잘 그러시는데

한 번은 예쁜 찻잔을 있는 대로 다 꺼내 놓으시고 커피를 마시는 중

정수기였나 가스였나 무언가를 점검해주시는 분이 방문… ㅋ

사람은 한 명인데 찻잔이 수두룩하니 ‘손님이 왔다 가셨나 봐요~’하시더래요. 하하

민망해진 엄마가 얌전히 ‘네~ ‘ 하셨다고 ㅋㅋㅋ

 

 

 

 

엄마 집에는 정말 아름다운 식기들이 가득한데

저희 집에는 아직 짠~하고 보여드릴 만한 찻잔은 아직 부족하네요.

이나마도 엄마 집에서 다 공수해온 아이들

 

엄마가 준 찻잔 = 엄마가 제일 아끼는 아이들이 아님 = 덜 예쁜 아이들

저희 집에서 성립하는 이 공식은 언제나 변함이 없어요. ㅋ

 

그러던 어느 날…… 엄마가 시무룩하게

‘내가 너희들 안 나눠 주고 욕심을 내서 접시를 깬 것 같아 … ‘

하시며 뜬금없는 고백을 하셨어요.

새로 산 접시를 깨뜨리고 많이 속상하셨는지

사건의 원인을 엄마의 욕심으로 마무리를 지으시고는

접시를 하나씩 나눠 주셨어요. ㅋ ㅋ ㅋ

그것도 구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

 

엄마의 신상 그릇 = 엄마의 최 애 = 절대 딸들의 집으로 올 수 없는 아이들 = 예쁜 아이들

속상한 엄마의 마음도 모르고 저희는 신나게 받았답니다. ㅋ

 

커피나 차를 마실 때도 양껏 마시는 걸 좋아해서

저렇게 조그마한 찻잔들은 

엄마 놀러 왔을 때만 사용하고 저는 큰 머그잔을 사용하고 있어요.

현재 그릇장에 나름 구색만 맞추어 진열해둔 찻잔들

 

 

 

요 분홍 아이들은 참 클래식 하죠?  잔 내부에도 이렇게 화려~

 

 

금 테두리가 마음에 들어요 ㅎ

 

그리고 저는 개인 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포트메리온 식기도 참 꾸준히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아… 예쁜 찻잔 갖고 싶다.

네이버 쇼핑에서 또 폭풍 검색을 했어요.

나에게 오라~ 나의 장바구니속으로! 

 

이렇게 클래식한 찻잔들은 진열용으로도 사용하고

엄마나 손님 대접용으로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역시 고급스러운 어머니들이 참 좋아하시는 웨지우드~ 

 

 

이런 분홍 분홍한 애들도 정말 예쁘네요. 

핑크덕후 친구에게 선물해주기도 좋겠어요. 

웨지우드 땡땡이 너무 귀엽죠 > <

그리고 너무 비싸죠 ㅠ ㅠ 

로약알버트도 예쁜데 가겨은 좀 덜 부담스러워서 좋아요. 

 

 

 

찻잔 광고에는 왜 갑자기 미란다커? 

어디에서 미란다커가 사용하는 찻잔으로 나왔는지 

여기저기 미란다커컵이라고 되어있어서 찾아보니 

로얄알버트에 미란다커와 협업한 제품이 출시되었나보네요. 

 

 

이런 티팟세트들도 참 아름답죠.

저도 예쁜 주방에 이런 티팟세트들 진열해놓고 살고싶네요. ㅠ ㅠ 

아 열심히 돈 벌어야지.

 

 

아... 예쁘다 예쁘다 

 

 

이런 애프터눈티세트도 너무 탐나요.

친구들 초대해서 

이런 예쁜 접시에 디저트 담아서 차 한 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죠.

요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이런 예쁜 식기들 활용하시면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고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차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 다도세트도 귀엽죠.

소꿉놀이 하는 것 같을 것 같아요. 

 

 

저는 이런 파스텔 계열의 찻잔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가격대별 스타일별 참 옵션이 다양해서 

선물 고르기 힘들때 한 번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 차 선물에 이은 집들이 선물 2탄 ㅋ 

부담없는  2~3만원대 선물용 부터 5만원대 다양합니다.

10만원대 이상은 그냥 바라만 보는걸로.. ㅎ 

 

 

완전 개인취향 찻잔 고르기 ㅋ 

아래 제품들은 제 취향이기 보다는 

어 ㅇㅇㅇ 는 이런거 좋아 할 것 같은데 싶은 애들이에요. 

 

 

 

선물을 할 때는 상대방의 취향에 잘 맞춰서 고르면 최고이겠지만

취향이 확고하지 않은 사람들도 종종 있고 

또 취향을 파악할 수 있을만큼 가깝지 않은 사람에게 선물해야 하는 경우라면

내가 좋아하는 제품으로 골라보는 것도 좋은방법 인 것 같아요. ^^

 

2020/04/21 - [기타정보공유/내 장바구니 wish list] - TEA 예쁜 차 선물 고르기(가격대별 브랜드별 추천)

TEA 예쁜 차 선물 고르기(가격대별 브랜드별 추천)

TEA TIME LOVER 우리 어무니 커피 마시는 시간을 얼마나 좋아하시고 커피잔, 접시 들은 또 얼마나 애지중지 하시며 사랑하시는지 저희집에 놀러 오시면 예쁜 잔이 없어서 재미가 없다며 ㅋ ㅋ 예쁜거 없다고 하시..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