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달지만 정말 맛있는 초콜릿 몰티저스

 초코 덕후라면 꼭 드셔 보세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초콜릿 중 하나인 몰티저스입니다.

한동안 유튜브 먹방템으로도

엄청 인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

초코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꽤 있는데…

비교를 거부합니다!!!!

 

달달계의 퀸 오브 퀸!!!

 멈출 수 없는 맛 몰티저스~♡

 

 

옛날 옛날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한국에는 시중에 팔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었어요.

다행히 작년인지 언제부턴가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정말 행복했던 1인 중 한 명입니다.

 

 

 몰티저스는 올리브영, 편의점 및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작은 사이즈부터

버켓에 들어있는 대용량 사이즈까지 다양합니다.

제가 구입한 버켓 사이즈는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몰티저스는 무슨 맛? 어떤 맛일까요? 

 

 

정~~~ 말 달달합니다.

아주 단맛은 별로다 하시면 너무 달 수 있어요.

저도 사실 너무 단 애들은 별로인데

몰티저스만큼은 예외!

 

너무 달아서 먹다가 목이 칼칼해져도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ㅋ

 

 

 겉은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이 되어있고

속 안에 과자 같은 바삭한 부분이 나오는데

요요요 이 안 쪽 부분이 몰티저스의 특징이지요.

 

일반 밀가루 과자를 상상하셨다면

NO NO NO

약간 딴딴한 머랭 질감 같기도 하고

퍼석하고 부서지면서도 상당히 바삭한 질감

우유향의 고소하면서

상당히 달달한 연유 캔디 같기도 한 느낌

딱 무슨 맛! 하고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결론은 맛있는 맛!!

 

 

초코볼은 티스푼에 쏙 들어가고도 남는

쪼꼬미 사이즈 초코볼~

 

 

두 통을 사놨다가 한 통은 사자마자 순삭…

정말 한 번 먹을 때 오늘은 조금만 먹어야지

결심까지 하고 시작하지만

이가 시큰할 때까지 먹게 되는 마성의 초코볼 ㅋ

(버켓 속 린도볼 초코렛 하나 추가)

 

몰티저스 성분

 

 

역시 탈지분유가 들어가서

우유맛이 느껴졌나봐요.

 

그런데... 

제가 옛날에 먹어봤던 그 잊을 수 없는 

몰티저스의 맛과 뭔가 다른 느낌이 자꾸 들었어요.

알고 보니... 몰티저스는 여러 나라에서 제조를 하는데

성분이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ㅠ ㅠ 

영국/아일랜드 제조 

캐나다

호주/뉴질랜드

미국

 

 

제가 옛날에 먹고 너무 좋아했던 몰티저스는

영국/아일랜드 제조 몰티저스였어요.

 

검색을 해보니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몰티저스는 대부분 호주 제조 몰티저스입니다.

혹시 몰티저스 좋아하시는 분이고 

다 맛보고 싶다 하신다면

영국 제조 몰티저스도 꼭 한 번 찾아서 드셔 보세요.

제 주변인들도 모두

영국 몰티저스를 먼저 먹어본 사람은

저랑 같은 의견이었어요.

 

몰티저스 칼로리 영양성분

 

 

100g 당 영양성분 

나트륨 108mg 

탄수화물 66g

(당류 55g)

지방 23g

(트랜스지방0.5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9mg

단백질 6g 

 

 

25g 당 영양성분 

126kcal

나트륨 27mg 

탄수화물 17g

(당류 13.9g)

지방 23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3.5g)

단백질 1.6g 

 

요즘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저~~~ 구석에 고이 모셔두었어요.

 

 

열심히 살 빼서 크리스마스 때 잔뜩 먹을 거랍니다! : )

 

 

 예전에 몰티저스와 비슷한 초코볼들이 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후기글을 남긴 적이 있어요.

다른 초코볼들이 궁금하시면 참고해 보세요.

2020/06/27 - [reviews(내돈내산)] - 몰티저스에 대항하는 초코볼들!! 초코볼계 winner는 누구?

몰티저스에 대항하는 초코볼들!! 초코볼계 winner는 누구?

몰티져스에 맞서는 초코볼 맛보기 허쉬 후퍼스 Hershey whoppers 롯데제과 크런키 카카오 쿠키볼 카쿠볼 제가 정말 애정 하는 초코렛 maltesers 몰티져스입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정말 인기 있는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