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를 하면 꼭 장만해야 하는 필수품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거울 아닐까요?

없어도 살기야 하겠지만 거울 없는 집은 없을 것 같아요.

좁은 집은 거울만 잘 이용해도 훨씬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고

요즘은 워낙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내 집에 잘 어울리는 거울로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지요.

 

저희 집 거울은 혼자 하~얀 색이라서 너무 튀나? 싶었는데

보다 보니 나름 포인트 역할을 해주는 것 같기도 하고 좋습니다.

그냥 맨 거울만 있을 때는 조금 심심해 보이는 것 같아 전구를 둘러주었어요.

내 사랑 LED 조명~

거울에 둘러준 조명은 폼폼 조명 * 볼 조명 * 코튼볼조명 등으로 검색하면 나와요. 

제 눈에만 예뻐 보일까요?

뭐 이사 갈 때까지는 함께 살아야 할 친구이니 잘 지내야죠.

 

 

제가 즐겨 사용하는 어플 중에 오늘의집이라는 곳이 있는데

인테리어 관련 사진들도 많이 볼 수 있고

특가 할인으로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애용하고 있어요.

이사 준비하면서 이사 직후 물건들 구매하면서 정말 많이 사용했는데

사람들 집 사진 구경도 하고 파는 물건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내 돈이 얼마나 나가는 줄도 모르고 

순간 어 머 나 . . . ㅎ ㅎ 

인테리어 사진들 보면 다 전문가 같아요. 사진들은 또 왜 그렇게 다 잘 찍으시는지

카메라가 좋은 걸까요 능력이 좋은 걸까요?

 

이러면서 은근슬쩍 새 휴대폰을 사고 싶은 욕망이 불끈불끈

저는 평생에 최신 폰’이라고 불릴 만한 휴대폰을 구매해 본적이 한 번도 없어요.

통화하는 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고 

(휴대폰 = 전화할 때 쓰는 물건인 시대가 있었죠... ㅋㅋ ) 

어느 순간부터인지 휴대폰에 대한 애정이 별로 생기지 않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가족 중 누군가 폰을 바꾸는 일이 생기면 버려지는 핸드폰을 가져다가 쓰곤 했어요.

그러다 마지막 핸드폰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정말 오랜만에 구매를 해봤네요.

아마 지금 이 기종은 공짜로 막 주는 기종이 되었을 듯해요.

이런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최신형 휴대폰이 탐나기 시작했어요 ㅋ

제품 후원받아 후기 쓰고 하시는 분들은 일일 방문자가 몇 명이나 되어야 하는 걸까요?

문득 궁금해지는군요~

얘기가 항상 이렇게 산으로 가니 재 방문자도 없고 방문자 수가 빠르게 늘지 않는 걸까요?

제가 오프라인에서는 이렇게 수다스럽지 않은데 블로그만 하면 말이 많아져요 ㅎ

 

오랜만에 오늘의집에 놀러 가서 구경 좀 해보았습니다.

어떤 거울을 사볼까 고민 중이시라면 한 번 구경해보세요! 

거울 고르기 * 인테리어 거울 * 예쁜 거울  

전신 거울 중에 이런 식으로 수납도 가능하게 되어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원룸이나 드레스룸이 따로 있는 분들이 활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한동안..  꽤 인기 있었던 팔각거울 입니다.

골드 프레임으로 되어있는 팔각 거울이 너무 예뻐 보여서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려고 했을 때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에 좀 저렴한 애들은 다 품절이고

결국 중간에 흥이 떨어져서 포기했지요.

전신 거울 * 수납형 거울 * 화장대 거울 * 침실 거울

집 분위기에 맞춰서 이런 분위기의 거울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왼쪽 사진 거울은 인테리어 사진에 정말 많이 등장하더라고요.

취미활동으로 마크라메 장식 만들기도 많이들 하시던데 

저도 기회 되면 한 번 시도 해보려고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직접 만든 소품으로 집 꾸미면 더 흥도 나고~ 

저의 흥은 좀 줄여도 될 판이지만요... 

 

이렇게 작은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거울은 현관에 신발장 위 공간 같은 곳에 두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신발 장위에 올려놓을 거울 찾다가 이 거울을 발견하고 고민하다가 좀 더 저렴한 아이로 결정했었어요.

메이크업 거울은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쇼핑에 재미 들리면 안 되는데

쇼핑은 온라인이고 오프라인이고 어쩜 이렇게 신나고 즐거운지  ~

 

현명하게 소비하고 열심히 돈 모아서 내 집 마련해야지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0/03/22 - [스윗홈/인테리어] - 인테리어 소품 이용(시약병)

 

인테리어 소품 이용(시약병)

시약병을 활용한 인테리어 예쁜 집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면 시약병을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 비용 부담 없이 인테리어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아 시도해봤습니다. 시약병 활용 인테리어 * 가..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