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양한 결제 앱 중 어떤 어플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우연히 검색 중 알게 된 간편 결제 '차이'

 

 

첫 결제 할인을 잘 이용하시면 다른 결제 앱보다 할인율을 크게 적용받을 수 있어서

저는 작년 겨울 유용하게 잘 썼던 기억이 나네요.

할인혜택 받은 내용 몇 개 공유드립니다.

'오늘의집' 이란 어플은 쇼핑도 가능하지만

다른 분들의 인테리어 사진이나

집 꾸미기 팁도 얻을 수 있고

구경할게 많아서 종종 이용하고 있는 앱이기도 해요.

저는 이사 준비하면서 매일같이 봤던 것 같아요.

쇼핑 시 주로 이용하는 곳은 아니긴 하지만 정보를 얻거나 특가 할인 제품은 노려볼만하니

이용해 보세요.

작년에 제가 할인 받았던 내역이에요. 

 

 

 

예전에도 20000원 사면서 4000원이나 할인 받았네요~

 

최근에 1300K이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벌써 2번이나 이용

지난주 토분이랑 오늘 스케치북을 할인받고 구매했어요.

첫 구매 할인이 많이 되기 때문에 저는 가족 동원해서 2번 할인받았어요.ㅎ ㅎ

 

 

 

원래 금액에서 할인에 캐시백도 259원 되어서 총 5259원 절약했네요.

 

 

마켓컬리도 광고를 보면 한 번 사용해봐야지 하면서

귀찮아서 기존에 쓰던 마트 앱만 사용하게 되네요.

저처럼 아직 이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첫 결제 구매 할인받고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자주 가시는 분들도 유용하겠어요.

 

 

아래 목록 중 자주 사용하시는 곳이 있다면 한 번 잘 살펴보세요!

 

 

차이 간편결제 뿐만이 아니라 다른 결제 어플들도 잘 살펴보시면

이렇게 첫 결제 시 할인 많이 해주는 경우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꽤 많은 절약을 하실 수 있어요.

또 유용한 정보가 있으면 공유해보겠습니다.

부탁 드려요~ : ) 

 

[ 추가 확인 사항 - 작성 2020.04.16 ]

CU에서 가나초코렛이 2 + 1 하길래 무려 6개나 샀어요

차이결제 첫 결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 된다고 해서

금액 맞추려고 6개나 산건데

캐시백 적용이 되지 않았어요..... ㅜ ㅜ 

상시 10% 캐시백 400원만 되었더라고요. 

내일 낮에 알아보고 확인되는 내용은 다시 공유 드리겠습니다

[ 추가 확인 사항 - 작성 2020.04.17 ]

다시 알아본 결과...

첫 결제의 경우 차이결제 자체를 처음 이용 하는 경우 적용되는 거라고 하네요 ;;;;

즉... 마켓컬리에서 첫 결제 캐시백을 받았다면 CU에서 첫 결제 캐시백 적용 불가

대 실망이군요.

내 3000원.... 

이런 부분은 정확히 고지가 좀 되어있으면 ㅡ ㅜ 

 

 

2020/02/09 - [Save your money!/부자되기] - 도서할인

 

도서할인

요즘 도서 정가제로 10%이상 할인 받기 힘든데 11번가에서는 기본 10%에 추가로 티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아주 잘 활용하고 있어요. (SK티멤버십에 해당 되시는 분만 사용가능) 할인율은 도서마다 조금씩의..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