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자기 인테리어

그냥 예뻐서 산 서랍장입니다.

이사하면서 꿈꿔온 인테리어는

영국 시골마을의 집에서 볼 수 있을법한

아기자기하면서 알록달록한 그런 느낌을 원했는데

이 세상에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 너무나 많네요 ㅎ

원하는 대로 꾸미려면 하나에서 열 가지를 다 구입해야 하니...

 

서랍장 같은 경우도 제대로 된 것들은 다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이사 가기 전까지 조금 불편하게 살다가

좀 큰 집으로 이사 가면 제대로 장만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귀여운 서랍장을 발견

거기다가 지금까지 봐온 서랍장들에 비해 월등히 저렴

그래서 이 귀여운 서랍장은 어느새 제 장바구니에 들어왔고

또 어느새 우리 집에 떡하니들어왔네요.

 

이사온지 얼마 안 된 상태라 상당히 휑~한 시절

이것저것 집에 있는 거 한 번씩 다 올려보고

여기저기 배치도 해보다가 침실에 놓기로 결정

조금 칙칙한가 싶던 방이 서랍장 덕분에 조금은 환한 분위기가 된 것 같아요.

[소품 활용 인테리어]

서랍장 위 소품들을 이용해서 가끔씩 분위기를 바꿔 보면 재미나요.

[제품 정보]

아리아퍼니처 Judy-White 7-Dr Storage Cabinet

(Judy-White, Judy-Green, Judy-Grey 색상별 이름)

다른 원목 서랍장에 비해 많이 저렴하긴 하지만

요즘에는 가성비 갑 물건들도 많던데

품질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예쁘긴 한데 생각보다 튼튼해 보이지는 않아요.

 

내부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지 않아서

사포로 한 번 밀어서 써야 하나 싶은 생각까지 들었어요.

내부 서랍도 상당히 얇고 약해 보여서

무게가 있는 물건 수납은 포기

처음에는 속옷, 양말 같은 거 수납해야지 생각했었는데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하는 것도 뭔가 부담스럽고

내부 상태가 속옷, 양말을 넣기에는 좀 아닌 것 같아서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으면서

가끔씩 필요한 물건만 넣어두었어요.

서랍은 레일이 없기 때문에 열고 닫을 때 조금 힘이 들어가요.

 

제 기준에는 단점이 몇 가지 있긴 하지만

후기들을 보면 대부분 만족을 하시는 것 같네요.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한 건가 싶기도 하네요.

저렴한 원목 서랍장으로 가벼운 잡동사니 정리하면서 인테리어 효과도 주고 싶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작은 사이즈 서랍장 / 귀여운 디자인 수납장]

 

저도 칙칙한 방 분위기는 잘 살려주고 있어서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가구 하나만 잘 배치해도

방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봄철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이런 가구들로 변화를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아리아퍼니처 제품을 여러 가지로 사용해보진 않아서

품질 부분은 아직 잘 모르겠는데 예쁜 물건이 많기는 하네요.

큰집에는 이런 애들도 괜찮을 것 같아요.

[북유럽풍 인테리어 / 원목 수납장 / 거실 인테리어]

 

북유럽풍 감각적인 가구 

살짝 색상이 들어간 가구들을 선호하신다면 한 번 구경해보세요. 

 

사이트 내 제품 정보에는

단단한 원목으로 휘어짐이나 갈라짐에 강하다고 합니다.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여러 사이트 후기들

참고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탁드려요 : )

 

2020/03/26 - [스윗홈/reviews] - 미니 믹서기(사용1년 후기)

 

미니 믹서기(사용1년 후기)

분홍분홍 소형 사이즈의 믹서기 키친플라워 KEM-SB2500 정~말 필요하진 않았지만 예뻐서 구입했으나 의외로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기특한 믹서기입니다. 간단하게 주스 한두잔 만들어 먹기..

curiousdonke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