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올리브영 간식 시리즈 

자주 먹지는 않지만

종종

꼭 한 번씩 생각나는 간식이에요.

올리브영 간식 추천

베이글칩!!!

일반 마트에서 사먹는 과자들보다는

칼로리가 착한 편이에요.

갈릭버터

딱 갈릭브레드 마늘빵 맛

마늘빵을 얇게 썰어서 구운 느낌이랄까?

아주 바삭바삭하고 마늘향이 향긋하면서 달달

마늘빵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갈릭허니 베이글칩 영양정보

한 봉지 칼로리 260kcal

나트륨 200mg

탄수화물 45g

당류 18g

지방 6g

포화지방 3.9g

단백질 6g

허니버터

갈릭버터 보다 조금 더 달달하고

버터 향이 솔솔

딱 예전에 많이 팔던

러스크(식빵 슬라이스해서 바삭하게 구워 설탕 뿌린 거)

상당히 비슷한데 바삭한 버전의 러스크 같아요.

그나저나 요즘 빵집에는 왜 러스크를 안 팔까요~ 맛있는데

하긴 요즘에는 그것보다 맛있는 빵들이 워낙 많으니

찾는 사람도 없긴 할 것 같네요.

허니버터 베이글칩 영양정보

한 봉지 칼로리 250 kcal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47g

당류 19g

지방 5g

포화지방 2.4g

단백질 6g

리얼피자

이름 그대로 피자맛이 제대로 나서 좀 웃겼어요.

피자를 납작하게 해서 과자 버전으로 만든 느낌이에요.

짭쪼름~~하니 맛있습니다.

아주 살짝 단맛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짠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리얼피자 베이글칩 영양정보

한 봉지 칼로리 265 kcal

나트륨 360mg

탄수화물 45g

당류 14g

지방 6g

포화지방 3g

단백질 7g

 

저는 개인적으로

갈릭버터>리얼피자>허니버터 순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먹은 저희 언니는 반대로

허니버터 > 리얼피자 > 갈릭버터 라고 하네요.

참고로 저는 마늘빵을 원래 정말 좋아하고

언니는 마늘빵을 안 좋아해요. ㅋㅋ

 

상당히 바삭바삭한 식감이라

많이 딱딱하다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에게는 스트레스 날아가는

바삭바삭 간식이에요. ㅎㅎ

 한 번씩 생각나면 사먹는 간식인데

세일도 자주해서 좋아요.

보통 2+1 행사를 자주하니 세일할 때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