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08 삼시세끼 어촌편 5]

 

5월8일 방송 어촌편 5 삼시세끼 유해진 영어공부

삼시세끼를 보고 있는데 유해진씨가 영어공부를!!!

영어강의 동영상을 보며 문장을 따라하는데 

귀에 익숙한 목소리!

언어학자가 추천하는

제일 효과적인 영어공부 법은??

daretochallenge.tistory.com/3

 

제가 예전에 소개드린 적 있던 라이브 아카데미 입니다. : )

제가 종종 봤었던 유튜브 영어강의인

라이브아카테미가 삼시세끼에 나오다니!

반가운 마음에 후다닥 정보 공유 합니다. 

 

뭐든 열심히 하는 유해진씨 참 좋아요.

저도 GSP랑 GP 먹고 싶네요. ㅎㅎ

 

 

삼시세끼는 시즌마다 다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서 꼭 챙겨보고 있어요. 

나오는 음악들도 다 좋고요 : )

 

유해진이 하는 영어공부 나도 해보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2020/04/04 - [LEARNING ENGLISH/추천 영어공부 방법] - 추천 무료영어강의

 

추천 무료영어강의

중급으로 도약하기 위한 영어공부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어떻게 보면 왕초보 영어 공부보다 더 어려운 게 초급에서 중급으로 넘어가는 시점이 아닐까 싶어요. 기본적인 흐름은 알겠는데 갑자기 헷갈리는 게..

curiousdonkey.tistory.com

다른 추천 영어강의 2가지도 더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 해보시고 

본인과 잘 맞는 강의로 영어공부 한 번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